(주)덕신하우징(대표이사 이수인)은 9월21일 임직원 및 협력업체 사장단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2년 하반기 협력업체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데크플레이트 시공품질 향상과 원가절감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고, 자재, 인원, 장비, 설치 등 현장관리에 있어서 개선이 필요한 현안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집중 논의 되었다.
또한, 높아진 시공비용을 절감한 실적에 대해서 그 성과를 공유하는 새로운 보상제도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이에 시범현장을 운영하여 새로운 제도에 대한 평가 후에 전면확대 적용하기로 하는 등 메이커와 하도급업체가 상생하는 윈윈의 협력방안이 소개되었다.
한편, 경영지원본부에서는 무재해 활동에 대한 안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사고사례를 예를 들어 원인을 파악하고 미흡사항 및 대처방법 등을 마련하고 4/4분기에는 공사관리본부와 합동으로 불시현장점검을 실시하는 등 현장에서의 중대재해예방활동을 강화 할 계획을 밝혔다. 이에 참석자들은 안전관리를 통한 시공으로 현장에서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는 무재해를 달성하자고 다짐하였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협의회를 통해 ㈜덕신하우징이 협력업체와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의 길을 모색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는 진정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며, 본사의 방침에 최대한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기대의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