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NEWS

보도자료 내용

보도자료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 국민연금으로 평생 어린이 후원

2015-07-22 관리자 · 322

no_images

-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 국민연금 전액 어린이 후원

 

- 매달 110만원, 저소득층 아동 위한 평생 후원 약속

 

- 일회성 아닌 지속적인 후원의 좋은 사례 될 것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국내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의 김명환 회장이 매달 110만원씩 받는 국민연금 전액을, 충남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평생 후원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하여, 22일 충남도청에서 김명환 회장과 안희정 충남지사, 김선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덕신하우징 및 충남도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회사 차원이 아닌, 김명환 회장이 올해부터 받게 되는 개인 국민연금을 기반으로 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노후를 위한 국민연금이 어려운 형편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아동을 위한 희망의 선물로 재탄생한 것이다.

 

김명환 회장의 국민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아동에게 매달 일정 금액씩 전해질 예정이다. 그리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아이들이 성장해 가는 동안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게 김 회장의 바람이다.

 

아울러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명환 회장은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아이들을 후원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에 국민연금을 활용한 후원을 생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불우한 환경에서 꿈을 잃지 않고 달려가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힘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베트남의 하이퐁시 및 인근 하노이시와 협약을 맺은 후 관내 보육원 등의 어린이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베트남 전쟁으로 인해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취지이며, 덕신하우징 베트남 생산 공장이 위치한 하이퐁시 어린이들을 첫 후원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이를 위해 김명환 회장은 젊은 시절 베트남 파병으로 받게 된 참전 연금을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끝.

저소득층아동후원금전달식_1.jpg
이전글 이전글이미지덕신하우징, 베트남 생산 공장 준공
다음글 다음글이미지덕신하우징, \'제 2의 박인비\'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