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대표이사 이수인)은 지난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체육행사인‘덕신 가족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300여명의 임직원 및 대리점, 데크설치 협력사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천안시 수신면에 소재하고 있는 경로어르신 100여명도 만찬회에 초청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체육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화합, 열정, 미래, 도약’ 4개 팀으로 나누어 축구, 배구, 족구, 릴레이 계주 등 다양한 단체경기와 레크리에이션게임, 장기자랑,팔씨름 대회 등의 개인경기도 함께 이어져 덕신하우징 임직원과 협력사간에 함께 어우러진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다. 또한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가 진행 되었으며, 종목별 시상 및 통합우승 시상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지역 어르신을 초청한 자리에선 곧 있을 어버이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이어 준비한 만찬 및 기념품 증정 행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덕신하우징 이수인대표는 사회의 소외된 다양한 계층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는 행사가 되어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덕신하우징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행사장에는 김달제 수신면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도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행사를 주관한 덕신하우징 직원들을 격려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