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NEWS

보도자료 내용

보도자료 (주)덕신하우징 이익율 높여 창사이래 최초 배당금 지급

2012-03-29 운영자 · 454


























㈜덕신하우징(대표이사 이수인) 329일 제21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경영실적 보고 및 감사보고, ‘이사·감사 선임의 건’ 등을 참석주주 만장일치로 모두 원안대로 가결했다.

주주총회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덕신하우징의 데크부분 매출액은 977억원으로 전년보다 감소하였지만 수주이익율을 높이고 원가절감에 노력에 힘입어 당기순 이익은 전년도 비하여 약 2.6배 오른 31.8억원을 달성했다고 보고 했다. 이에 회사측은 현재는 만족할만한 성과는 아니나, 회사의 체질개선을 통해 수익구조가 눈에 띄게 개선되어가고 있어 올해 건설경제의 악화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공시를 통해 창사이래 최초로 이익배당금을 주주들에게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일반주주는 1주당 75,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은 1주당 60원의 차등배당을 하기로 결정 하였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천안공장장인 박운용 상무를 사내이사로 선임하고 임기가 만료된 김하림 사외이사를 중임시키기로 결정했다. 박운용 사내이사와 김하림 사외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맡은바 책임을 다하여 ㈜덕신하우징이 계속 성장해나갈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날 이수인 대표이사는 마지막 인사로 일체형 데크플레이트 시장 1위인 ㈜덕신하우징이 수익창출에도 1위가 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며,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는 마부작침(磨斧作針)의 자세로 기본에 철저, 능률적인 과업수행, 그리고 소통과 배려라는 경영방침을 통해 높은 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니 주주의 적극적인 성원과 격려 바란다.”는 당부의 말로 정기 주주총회를 마쳤다.

이전글 이전글이미지2012년 1/4분기 (주)덕신하우징 안전점검의날 행사
다음글 다음글이미지C뉴스041-천안 (주)덕신하우징, ‘근로자의 날! 주민과 함께...’